애쉬턴 피트리 예언 “지구는 새로운 궤도로 이동한다”
관리자
2014-05-13 19:48:45 │ 조회 2940

애쉬턴 피트리 예언 “지구는 새로운 궤도로 이동한다”

 

예언자, 애쉬턴 피트리

 

애쉬턴 피트리(Ashton Pitrie)는 미 텍사스 주에 거주하는 예언자로서 그는 지난 50년에 걸쳐서 미래에 대한 예시적인 환영들을보았다고 한다. 이 예언들은 1997년에 언급된 것이며, 그는 다음과 같이 당부하고 있다.


아래의 예언들은 내가 지난 50년 동안 보아온 아직 일어나지 않은 사건들입니다. 지구변동시에 어디서 살아야 하는지와 그 변화 시기를 여러분에게 말해주는 사람들에게 나중에 그 책임을 지우지는 마십시오. 나와 다른 이들에게 주어진 예시적 내용들을 읽고 나서 최종적인 결정은 여러분 스스로 하십시오.


지구는 새로운 궤도로 이동한다

   


애쉬턴 피트리는 지구가 새로운 궤도로 이동한다고 예언하고 있다. 지구가 새로운 궤도로 이동하는 것은 뭘 말하는 것일까? 그것은 바로 지축의 정립을 말하는 것이다.


 지구는 지금까지 지축이 경사져 있었기 때문에 타원형의 공전궤도를 그려왔다. 그러나 앞으로 지축이 정립하게 되면 공전 운동은 공 같은 정원正圓형의 궤도를 그리게 될 것이다. 이처럼 장차 지구가 새로운 궤도로 이동하게 되면, 즉 지축이 정립하게 되면 파천황의 상황이 벌어질 것은 명약관화하다.


 

① 지구는 향후 새로운 궤도로 이동할 예정이다.


② 지구상의 모든 댐은 붕괴될 것이다.


③ 많은 화산들이 폭발하고 지진활동이 활성화될 것이다.


④ 운석(隕石)이 떨어져 프랑스 서쪽의 대서양과 대영제국 해저를 강타할 것이고, 멕시코시티는 땅 속
으로 들어갈 것이다.


궤도 변화로 인한 대지각변동

 

 지구의 궤도 변화는 대지각변동을 불러올 것이다. 지금으로부터 11,000년 전에 소개벽으로 인하여 아틀란티 스와 뮤대륙이 바다로 가라앉았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그때 침몰했던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 등의 땅들이 다시 솟아오를 것이다. 그 대신에 미국의 그랜드 캐년이나 북미 중부지역은 바다 속으로 침몰할 것으로 보인다.


① 지구변동기 동안에 바다나 강, 거대한 호수 인근이나 그 150마일 이내 지역에 살고 있는 사람       들은 위험 에 처하게 될 것이다.

  
②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 기타 가라앉은 땅들이 바다에서 솟아오를 것이다.

  
③ 미국의 그랜드 캐년(Grand Canyon)은 태평양 물로 채워지게 될 것이다.


④ 멕시코 만(灣)에서 새로운 땅이 융기할 것이고 북미의 중부지역은 태평양의 여러 섬들로 전락할 것이다.


지축 정립 때 살아남을 생존자는?

   

 지축이 정립하는 개벽 상황이 벌어지면 살아남을 자가 적을 것이다. 그런데 이 지축의 정립은 ‘우연히’ ‘돌발적으로’ 오는 것이 아니다. 지축의 정립은 ‘자연의 운행 섭리’ 에 의해 불가피하게 오는 현상인데, 이는 지구 스스로가 살아남으려는 ‘뒤틀림의 몸살’ 이자 ‘정화의 과정’ 이라 할 수 있다.


① 지구정화기 이후 생존자는 100명당 25~30명 정도가 될 것이다. (즉 전체 가운데 25~30%만 생존)


낡은 세계의 변화

 


 지구는 장차 격렬한 ‘정화의 과정’ 을 겪게 될 것이다. 서구 유럽에서 교회가 술집이나 호텔 등으로 둔갑하고 있는 것은 ‘낡은 세계의 변화’ 를 상징한다. 지구가 정화된 이후에는 현재의 ‘자연파괴적’ 낡은 과학은 사라지 고 ‘자연 친화적’ 새로운 과학이 출현할 것이다.


① 머지않아 교회들은 점차 비싼 상업 제품을 파는 사업처럼 변모될 것이다.


② 지구는 그 자체가 일종의 거대한 발전기이며, 우리가 그것을 활용하는 법만 배운다면 모든 프리 에너지(Free Energy)를 공급받게 될 것이다.

  
③ 우리는 더 이상 어떤 전기도 필요 없게 될 것이다.


④ 가치 있는 새로운 금속은 구리가 될 것이다.

  
⑤ 장차 우리는 식물과 약초, 꽃으로부터 영양분을 얻게 될 것이다.


지구의 궤도변화는 영적 차원의 진화

   

지구의 정화는 ‘영적 차원의 진화’ 를 의미하는 것이다. 지구에서 벌어질 개벽적 몸살을 겪고 난 뒤의 인류는 우주본질과 합일하는 도의 문화와 수행을 통해 보다 수준 높은 영적 진화가 이행될 것이고, 그래서 차원 높은 존재들과 만남을 가지고 대화하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① 인류와 지구는 4차원 & 5차원 문명으로 되어가고 있다. 3차원에 남아있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죽음 이후에) 그들을 위해 준비된 다른 3차원의 행성으로 배치될 것이다. 그것은 태양의 반대 편 위치에 있다.

  
② 그들은 현재 새로운 차원 속에 있는 존재들을 볼 수 있고 그들과 대화하게 될 것이다.

  
③ 이 1,000년간의 평화의 시대 동안 누구나 영적인 가르침을 받을 수 있는 수많은 배움의 센터들 이 있게 될
 것이다.

  
④  정신적 텔레파시가 의사소통에 사용될 것이다.



궤도 변화 이후에 열리는 낙원 세계

 

 개벽적 몸살과 정화를 겪고 난 뒤의 지구에서는 불로불사하는 ‘낙원세계’ 가 벌어질 것이다. 그곳은 인간이 '빛의 몸’ 을 가지게 되는 광명의 세계이다.


구변화 이후에 이곳 지구에서 사는 사람들은 육체적인 질병이나 노화, 병고 등을 겪지 않을 것이다.


② 그들은 원한다면 2,000세 이상의 수명을 누릴 것이다.

  
③ 그들의 몸은 빛으로 이루어진 까닭에 다른 이들에게 빛을 보냄으로써 서로 간에 사랑을 표현 하게 될 것
이다... 두 개의 섬광이 하나로 융합되는 것과 같다.


④ 새로운 세상에서 우리는 빛의 몸을 가지고 원하는 어떤 나이로도 나타날 수가 있고, 또 성(남성이나 여성)을 선택할 수도 있다. 게다가 UFO로 다른 행성들을 여행할 수가 있는데, 왜냐하면 우리는 더 이상 인간이 아니라 우주인(Universal Man)이기 때문이다.


장차 인류는 두 개의 태양을 가지게 될 것이며, 그중 하나는 푸른빛이다.

                           

 <박찬호, <2012 지구차원의 대전환과 천상의 메시지들>  

댓글 (0개)
     
    • 추천순
    • 조회순
    • 댓글순
    • 최신순
    제목  

    주세리노 2045년 지구가 멸망한다?

    관리자
    조회 46
    0

    [서프라이즈] 불가리아 예언가 바바반가

    불가리아에 한 노파가 살았는데이 노파는 충격적인 예언을 남겼다.12년 후바바반가가 예언한사건이실제로 벌어진다.- 2001.9.11 미국 쌍둥이 빌딩 테러 ...

    관리자
    조회 3545
    0

    ‘9·11 테러’ 맞힌 예언가, 이번엔 “2016년 유럽 사라진다?”

    “2016년 말 유럽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9·11 테러를 예언한 것으로 유명한 맹인 예언가 ‘바바 반가’의 예언이 최근 들어 높은 관심을 끌...

    타나토노트
    조회 2382
    0

    애쉬턴 피트리 예언 “지구는 새로운 궤도로 이동한다”

    애쉬턴 피트리 예언 “지구는 새로운 궤도로 이동한다”예언자, 애쉬턴 피트리애쉬턴 피트리(Ashton Pitrie)는 미 텍사스 주에 거주하는 예언자로서 그는 ...

    관리자
    조회 2941
    0

    과테말라 마야왕족, 한국 대사 찾아와-종말의 날 함께 하자 제안

    과테말라 마야왕족, 한국 대사 찾아와 "종말의 날 함께 하자" 제안마야력 종료되는 ’12월 21일’ 기념 행사 개최대사 사무실에서 ’한국 평화’ 바라는...

    타나토노트
    조회 3108
    0

    지구 종말설의 진실? 마야인들 입열다

    <영화 2012의 한장면> 과테말라의 마야인들이 24일 (현지시간), 정부와 관광업체들이 금전적 이득을 위해 ‘2012년 세계 종말설’에 대한 신화를 영...

    타나토노트
    조회 2720
    0

    고든 마이클 스칼리온의 미래 예언

    고든 마이클 스칼리온의 미래 예언모든 생명체가 멸망하는 때를 보았다고 주장하고 있는 고든 마이클 스칼리온(Gordon Michael Scallion)은 우리와 동시대를...

    nature
    조회 2576
    0

    마더쉽턴이 전하는 한국전쟁과 3차대전

    마더쉽톤 그녀는 어떤 인물이었는가!고서에 등장하는 마더쉽톤마더 쉽톤(1488~1561), 그녀는 1488년 7월 영국의 요크셔 한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다.그녀는 ...

    화이트홀
    조회 2837
    0

    존티토, '2036년 일본, 한국땅 된다' 예언 화제! [10]

    존티토, '2036년 일본, 한국땅 된다' 예언 화제!​[투데이코리아] 2010년 10월 08일(금) 자신을 2036년 미래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존티토의 예언이 관심을 모...

    nature
    조회 7208
    0

    이스라엘 신비소녀 갈리아 [5]

    이스라엘 신비소녀 갈리아 "구원자는 이미 우리 사이에 살고 있어요"1996년 1월 9일 이스라엘의 예루살렘에서는 선천적인 뇌손상으로 보통 아이들보...

    nature
    조회 8635
    0